르노삼성, 호우로 인한 파손 및 침수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제공

기자 2020-08-07 09:40:15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근 전국적으로 이어진 집중 호우로 인한 차량 파손 및 침수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9월까지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제공 등을 포함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할인(최대 500만원 한도)해 준다.
 
또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 ‘오토솔루션’이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계속되는 폭우로 인해 차량 파손이나 침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오토솔루션에서 다양한 피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이 겪는 불편함에 공감하고 발 빠르게 대처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dyc3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