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서울 중랑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지상 10층 규모

강명길 기자 2021-04-07 10:33:1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에 중랑 전시장을 신규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전시장은 서울 동북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한 것이다. 

중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6m², 지상 10층 규모로 고객 주차장에는 33여대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전시장에는 최대 10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으며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인 EQ차량의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EQ 전용 급속 충전시설을 완비해 방문 고객에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서비스센터에는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옵션을 선택 가능한 마이 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중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4월 한 달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1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제품 최대 20% 할인, 선착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