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A/S 부문 · F 세그먼트 부문 1위 달성

강명길 기자 2021-10-25 10:59:08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A/S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더 뉴 S-클래스가 F 세그먼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실제 소비자 및 해당 분야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통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벤츠는 올해 평가에서 신뢰성, 접근성,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한국 품질 만족지수 수입차 A/S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벤츠는 전국 60개의 공식 전시장,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50개 이상의 워크베이 등 인프라 확대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또 사고 발생 시 무상 차량 견인 서비스 및 사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로(MOBILO)’ 서비스와 접수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소요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익스프레스 서비스’, 차량 픽업 & 딜리버리 및 살균 소독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수명 주기 내내 높은 만족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해 벤츠를 신뢰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가 차량 성능, 신뢰성, 이미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품질을 인정받으며 1위에 올랐다. 지난 4월 국내에 선보인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S 클래스’는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 안전 기술 등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를 거쳤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요하네스 숀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더 뉴 S-클래스가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갖춘 차량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랜 전통에 첨단 기술을 더한 최고의 차량들을 선보여 S-클래스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