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ai, BWT 알파인 F1팀과 함께 달린다...디지털 파트너십 체결

강명길 기자 2022-02-22 10:17:41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데이터.ai가 BWT 알파인 F1 팀과 디지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데이터.ai는 BWT 알파인 F1 팀의 ‘2022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2022 FIA Formula 1 World Championship)’ 공식 파트너이자 디지털 데이터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된다. 

데이터.ai는 소비자 및 시장 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결합시켜 디지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최초의 인텔리전스 플랫폼이다. BWT 알파인 F1 팀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기업과의 협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알파인 CEO 로랑 로시는 “데이터.ai가 팀의 공식 파트너 겸 디지털 데이터 파트너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뮬러 원 팀으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리더십을 확보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알파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이터.ai의 CEO 테드 크란츠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력하는 BWT 알파인 F1 팀과 협력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수준에서 경쟁을 펼치며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한다는 공동된 비전을 향해 달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valeriak97@autoc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