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하는 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강명길 기자 2022-04-11 11:15:3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5월 13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2 폭스바겐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교환이 필요한 부품 할인 및 서비스 패키지 구매 사은품 혜택을 비롯해 폭스바겐 액세서리 할인 등의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봄철, 폭스바겐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으로 구성된 봄 리프레쉬 세트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최대 25%, 일반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봄 리프레쉬 세트를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차량 관리 필수 소모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1개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손 소독제, 소독용 티슈, KF94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클린 키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거나 브레이크 플러스 패키지, 타이밍 벨트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우산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이드스텝, 다이나믹 휠 캡, 로고라이트, 시트백 오거나이저, 옷걸이, 카시트 커버와 같은 차량용 액세서리와 폭스바겐 모델카, 플레이모빌, 키즈카, 캠핑 의자, 폴딩 박스, 피크닉 매트 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의 경우 서비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25%, 일반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