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5월 할부 프로그램 및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 진행

강명길 기자 2022-05-02 10:49:51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쉐보레가 5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더불어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이해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8%~3.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4.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9%~4.9%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이해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대상 고객은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으로 차량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개인 혹은 가족 단위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트레일블레이저 등 인기 차종에 주어지는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다 함께 쉐보레 브랜드가 전하는 고객 가치를 느껴 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