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할인받으세요"

강명길 기자 2022-05-12 09:46:53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그린카가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까지 할인 적용 대상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 서비스 오픈에 따라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그린카 앱 내 차량 대여 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고 결제하면 자동 적용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 도입을 시작하며 고객들에게 이를 알리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결제수단을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최근 현대차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캐스퍼 액티브(터보)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온라인에서 2시간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무료 쿠폰은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