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 선임

강명길 기자 2022-08-22 10:56:4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전속 할부금융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8월 부로 알렉산더 쥬르킨(Alexander ZHURKIN)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는 필립모리스 러시아, 닛산파이낸스 등을 거치며 유럽 및 북미 대륙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시장 개발 및 전략 전문가다.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는 2007년 미국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에 합류해 닛산 모터 억셉턴스(Nissan Motor Acceptance Corporation)에서 근무했으며, 이 후 르노 그룹으로 자리를 옮겨 영국 지역 세일즈 및 마케팅 매니저를 역임했다. 

2010년 르노 그룹 러시아에 합류해 중앙아시아 지역 오퍼레이션 디렉터로서 각 시장 개발 및 운영을 총괄했으며 이 후 2014년, 르노 그룹 내 RCI뱅크앤서비스(RCI Bank and Services) 프랑스 본사로 자리를 옮겨 글로벌 프로젝트 및 닛산자동차 파트너십 전략 부디렉터를 역임했다. 2017년에는 RCI뱅크앤서비스 아일랜드 지사의 대표이사 직을 역임했다.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는 유럽, 북미 및 러시아 등 다양한 시장을 총괄한 폭넓은 경험과 글로벌 전략가로서의 혜안 및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8월부터는 대표이사로 한국 시장을 총괄한다.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는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들에게 모빌리티 금융 파트너로서 혁신적이고 합리적인 금융 서비스 및 디지털 금융 환경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며, “한국 시장의 새로운 책임자로서 고객과 파트너에 최고의 자동차금융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