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파이낸셜코리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재탄생한다

강명길 기자 2022-11-01 09:34:09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브랜드명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한다.

지난 5월 프랑스 본사인 RCI뱅크앤서비스(RCI Bank and Services)가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Mobilize Financial Services)로 브랜드명을 변경함에 따라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브랜드명도 변경된다.

프랑스 본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르노 그룹의 자동차금융 전문 자회사로 전 세계 400만명 이상의 르노-닛산-미쓰비시 고객들에게 모든 범위의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이 보다 친환경 모빌리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 알렉스 쥬르킨(Alex ZHURKIN) 대표는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모빌리티 관련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지난 100년 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통합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