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풀사이즈 SUV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 레이블’ 출시...가격 1억 5040만원

임상현 기자 2023-05-24 09:53:10

링컨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네비게이터 블랙 레이블(Black Label)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네비게이터 블랙 레이블은 존재감을 높이는 대형 크롬 장식과 22인치 대형 알루미늄 휠, 블랙 컬러 링컨 배지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실내는 총 4가지 인테리어 테마와 함께 운전자 외 탑승자를 위한 배려가 곳곳에 담겨 있다. 열선, 통풍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가죽 시트를 포함해 체형과 자세에 맞게 시트를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주행에도 운전자가 피로감을 느끼지 않게 한다. 

싱크 4(SYNC® 4)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센터의 13.2인치 터치스크린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며,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한다. 

오직 링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은 차량 내 최적의 위치에 배치된 스피커로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네비게이터에 장착된 트윈 터보차저 3.5리터 V6 엔진은 446마력과 최대토크 71kg·m의 힘을 발휘한다. 변속기는 10단 자동으로 즉각적인 반응을 통해 부드러운 주행을 실현한다. 

업그레이드된 코-파일럿 360 2.0 주행 보조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은 물론,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 충돌 경고 시스템 등을 포함하고 있다. 

데이비드 제프리 링컨코리아 대표는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 레이블은 국내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링컨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더욱 차별화하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3년형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 레이블 트림 가격은 1억 5040만원이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