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르노삼성자동차, 오너 3천명 대상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 진행
    데일리 뉴스 2020-06-29 10:40:44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9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멤버십 앱인 ‘MY 르노삼성’, ‘MY Renault’ 회원을 대상으로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퀴즈 이벤트는 오는 7월 26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업데이트되는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3천 명의 르노삼성 오너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도너츠,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보너스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보너스 미션 경품은 7월 출시를 앞둔 ‘메이크업 LED 룸미러’(20명), 카드와 스마트키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A’(2명), 49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B’(1명) 등이며,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너스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Y 르노삼성 앱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MY 르노삼성’, ‘MY Renault’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채팅상담 등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차량관리 모바일 멤버십 앱이다. 특히 커넥티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XM3 등 ‘이지 커넥트’ 기능이 탑재된 차는 자동차 원격제어, 원격 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오너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널리 알리고 앱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재미와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참신한 퀴즈와 다양한 선물들로 일상 속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cdyc37@autocast.kr
  • 볼보자동차코리아,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데일리 뉴스 2020-05-14 11:06:57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4일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제주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접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의 일환이다.아이비모터스(대표: 강병철)가 운영을 맡은 제주 전시장은 분당 판교 및 의정부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신규 오픈하는 볼보자동차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다. 신규 센터는 제주의 대표 상업지역이자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다. 이곳은 대지 1,399㎡, 연면적 611.55㎡ 규모로 신설됐으며,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한다. 또한,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이고 실내에는 원목 소재의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북유럽 감성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적용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모든 과정을 담당한다. 또한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상담, 구매, 관리를 한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제주 지역은 증가하고 있는 수요와 더불어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것과 같이 차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브랜드 홍보의 장으로서도 매력적인 곳”이라며, “앞으로 많은 제주 지역 고객들이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6, 17일에는 양일간 볼보 전 차종을 시승하고 케이터링과 볼보 최고급 골프 우산(재고 소진 시까지) 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며, 기간 중 계약 후 출고를 마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6, 다이슨 선풍기, 무선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에 12월 18일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XC40,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과 함께 5월 18일부터 4주간, 볼보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여름철 주행을 대비해 총 17가지 항목에 대해 사전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 우산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최고급 핸디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19세 이상 제주도민에 한정)
  • 르노삼성차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 진행
    데일리 뉴스 2018-01-03 10:06:41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1일까지 SM6의 시승과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고객들이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지에서 SM6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을 한 고객 가운데 33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만원권, 비발디파크 리프트 이용권,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1월 한 달간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SM6 LE/RE 트림 구매 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방 안개등이 포함된 60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 69만원 상당의 멀티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또는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SM6 이외에도 SM6 PE/SE 트림에서는 63만원 상당의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73만9000원 상당의 V8 내비게이션, 50만원 상당의 소비자 선택 옵션 및 용품, 5년 보증연장 중 한 가지를 지원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겨울을 맞아 SM6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이라며 “활기차게 겨울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M6 윈터 스토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8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 '새 시작' 후원, 폭스바겐 코리아 내년 1월14일까지 이벤트 열어
    데일리 뉴스 2017-12-11 11:20:46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년 1월로 예상되는 신차 발표를 앞두고 ‘뉴 비기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시작을 후원하는 ‘뉴 비기닝 프로젝트’는 폭스바겐코리아의 캠페인으로 스타트업 등을 통해 시작하는 사회적 기업, 기술 스타트업과 함께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더 뉴 비기닝 캠페인 캠페인의 주제곡은 가수 자이언티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제작했다. 이외에도 복서, 사진작가, 요리사 등 5명의 새출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소의 재정자립을 돕는 사회적 스타트업 ‘클로렌즈’와 제품 협업을 진행하며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후원하는 엑셀러레이터 N15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도 함께해 기술 스타트업을 후원한다.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일반인 참여 이벤트에서는 개인의 성취와 시작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로 개발했다. 온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팀을 선발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호주로의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 30팀에게는 인생학교 서울에서 열리는 ‘가슴 뛰는 직업을 찾는 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뉴 비기닝 클래스’에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명을 선정해 폭스바겐 2018 다이어리와 캘린더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뉴 비기닝 프로젝트와 관련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 (www.vwnewbeginning.co.kr)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