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차공개 [도쿄모터쇼] 시트로엥 DS7 크로스백
신차공개

[도쿄모터쇼] 시트로엥 DS7 크로스백


0
프랑스 자동차 시트로엥의 변신이 훌륭합니다. 럭셔리 시장을 지향하더니 이제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의 차를 내놨습니다. DS7 크로스백은 내년 출시를 앞두고 모터쇼에서만 볼 수 있는 차 입니다. 이 차가 본격적으로 TV에 등장한 것은 프랑스 대통령의 의전차로 잠시 모습을 드러내면서 부터입니다.

실내는 어느 차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비싼 재질을 많이 사용해서가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이 일관되게 차의 모든 곳에서 빛을 냅니다. 최근에 본 차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차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백미는 시계. 디지털 시계를 이렇게 아름답게 만든 브랜드는 본 적이 없습니다. 잠시 실내를 살펴본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이 차는 내년 우리나라에 DS가 독자 브랜드로 런칭하면서 등장할 전망입니다. 아직 출시 일정까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중형 SUV 시장에서 아주아주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쿄=오토캐스트 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TAGS
자동차 시승기 오토캐스트 이다일 수입차 도쿄모터쇼 시트로엥 DS7 DS7크로스백 크로스백 푸조 한불모터쇼
SHARE

이다일
경향신문과 세계일보에서 여행, 자동차, 문화를 취재했다.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코리안루트를 찾아서'(경향신문),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한 '아름다운 한국'(경향신문+네이버) 등을 연재했고 수입차 업계의 명암을 밝힌 기사로 세계일보 이달의 기자상을 받기도 했다. 2017년에는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캐스트를 창간하고 영상을 위주로 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