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모터쇼 쌍용차, 전기 콘셉트카 ‘e-SIV’ 렌더링 공개
모터쇼

쌍용차, 전기 콘셉트카 ‘e-SIV’ 렌더링 공개


0
EV 콘셉트카 ‘e-SIV’

쌍용자동차가 EV 콘셉트카 ‘e-SIV’ 렌더링 이미지를 20 공개했다. 쌍용차는 2018 제네바모터쇼에서 해당 콘셉트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렉스턴 스포츠를 유럽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EV 콘셉트카 ‘e-SIV’

EV 콘셉트카 e-SIV(electric-Smart Interface Vehicle) 지난 2013년과 2016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인 SIV-1, SIV-2 이어 선보이는 3번째 SIV 시리즈로 보다 발전한 디자인과 다양한 첨단기술을 제시한다.
 
e-SIV
 콤팩트하고 균형감이 돋보이는 스마트 다이내믹(Smart Dynamic) 스타일을 바탕으로 미래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EV 콘셉트카 ‘e-SIV’

쌍용차는 e-SIV 선보이며 2018 제네바모터쇼에서 ▲전기차(EV) ICT 연계(Connectivity) ▲자율주행기술(Autonomous Driving) 구현을 통한 미래 모빌리티(mobility) 대한 의지와 청사진을 제안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EV 콘셉트카 ‘e-SIV’

아울러 국내에서 출시   만에 계약 1만대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는  2018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유럽시장에  선을 보인다. 이번 모터쇼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례로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EV 콘셉트카 ‘e-SIV’

한편 쌍용차는 오는 3 6(현지시각개막하는 2018 제네바모터쇼에서 420 규모의 전시공간에 콘셉트카 e-SIV 신차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7대의 차량을 선보인다.


오토캐스트=이다정 기자 dajeong@autocast.kr

TAGS
쌍용자동차 쌍용차 쌍용 SUV 쌍용 전기차 제네바모터쇼 e-SIV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