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19년형 SM6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박차

이다정 기자 2018-03-12 11:47:10
르노삼성 SM6 라운지

르노삼성자동차가 2019년형 SM6 출시를 기념해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SM6는 19년형 출시 이후 전월 같은 기간 대비 계약이 두 배 늘었다. 이달 SM6 계약 대수는 12일 현재 총 1,343대다.

이를 기념해 르노삼성차는 오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S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색상인보르도 레드 중심으로  INSPIRED by SENSUALITY 콘셉트의 차량전시 르노삼성차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체험음료 제공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 SM6 라운지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시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상담 신청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SNS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또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 (5),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 이용권(10) 제공한다.

한편 2019년형 SM6 모든 트림에 공통으로 자외선 차단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하고 외장색으로 보르도 레드 추가했다아울러 다양한 ADAS(첨단 운전자 안전 시스템 R-EPS,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등을 적용했다. 

디젤모델인 1.5 dCi 복합연비 17.0km/ℓ로 경차 수준의 연비가 특징이다또한 안전도(2016 국토부) 국내 최대 소비자 평가(2017 컨슈머인사이트)면에서도 중형차 최고 점수를 유지했다.

오토캐스트=이다정 기자 dajeong@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