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모터쇼 [상하이오토쇼] 볼보 플랫폼 쓰는 길리 프리페이스 콘셉트 모델 공개
모터쇼

[상하이오토쇼] 볼보 플랫폼 쓰는 길리 프리페이스 콘셉트 모델 공개


0

길리의 새로운 프리페이스 콘셉트가 2019 상하이오토쇼에서 공개됐다.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이 될 모델이다.

 

길리의 프리페이스(Preface) 콘셉트 모델은 익스팬딩 코스모스 디자인 언어의 혁신을 보여주며 앞으로 2년간 출시하게 될 여러 새로운 모델의 쇼케이스가 된다. 출시 예정 모델들은 보다 훌륭할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페이스는 눈에 띄는 넓고 높은 그릴로 프런트 페시아를 스타일리시하게 꾸몄다. 그릴은 길리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세로의 검은 색상 슬래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그릴의 양쪽에는 날렵한 LED 헤드램프와 세련된 에어 인테이크가 위치해 있다. 클램쉘 도어는 프레임리스 윈도우와 튀어 나오는 도어 핸들이 적용되어 있다.

 

공기역학적인 미러들이 스타일에 맞게끔 디자인 됐고 세로의 리어 엔드와 고상하고 우아한 느낌의 메탈릭 트림이 적용됐다. 프리페이스는 또한, 브론즈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 앞에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휠이 적용됐다.

 

업스케일 스타일링은 내부에서도 이어진다. 우선 브론즈 컬러로 포인트를 준 두 가지 색상의 인테리어와 플로팅 센터 콘솔이 적용됐다. 육각형 모양의 스티어링 휠과 독립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콕픽에 구비되어 있다. 이외 와이드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파노라믹 선루프, 그리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시트가 마련되어 있다.

 

길리는 더 이상의 기술적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프리페이스가 볼보와 함께 개발한콤팩트 모듈러 아키텍처(CMA)를 채택하겠다는 사실을 확인한 바 있다. 이 플랫폼은 Lynk & Co 01에서부터 볼보 XC40까지 적용되고 있다.

TAGS
상하이오토쇼 길리 프리페이스 콘셉트 쇼케이스 볼보 CMA플랫폼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