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포르쉐 신규 모델 카이엔 S 쿠페, 카이엔 라인업 합류
데일리 뉴스

포르쉐 신규 모델 카이엔 S 쿠페, 카이엔 라인업 합류


0

새로운 S 베리언트의 합류를 통해 포르쉐 카이엔 쿠페 라인업이 확대된다.

 스탠다드형 모델과 터보 모델 사이에 자리잡는 2020 카이엔 S 쿠페로 트윈터보 2.9리터 V6 엔진을 탑재한다. 최고출력 434마력을 내뿜으며 최대토크 56.1kg.m를 발휘한다. 엔진은 8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며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는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에 동력을 전달한다. 제로백은 5.0초에 달하며 최고속도는 263km/h에 달한다.

 미국 시장에서 카이엔 S 쿠페는 20인치 휠과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가 적용된다. 이외 8방향 프런트 스포츠 시트, 2인승 리어 시트(3인승 벤치 시트로 변경 가능)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적용된다.

 유럽형 모델은 약간 다르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20인치 휠, 그리고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같지만 여기에 파크 어시스트, 속도감응형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시스템, 그리고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추가 적용된다.

 두 시장 모두 세 가지 경량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 주문할 수 있다. 격자무늬 시트 센터, 탄소섬유 루프, 22인치 합금 알루미늄 휠이 이에 해당된다. 패키지를 모두 적용하면 제로백이 0.1초 빨라진다.

 포르쉐는 미국에서 카이엔 S 쿠페의 주문을 받고 있다. 가격은 8만8600달러(한화 약 1억547만8000원)이며 운송비 1250달러(약 150만원), 진행과 관리 비용으로 차량 가격에 포함되지 않는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TAGS
포르쉐 라인업확대 S트림 S버전 8단자동 가격1억원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