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2020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출시 … 가격은 5800만원
데일리 뉴스

2020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출시 … 가격은 5800만원


0
어떤 이유로 자동차 회사들은 자동차의 차체나 외부 액세서리를 단순히 검게 하는 것이 상업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이라고 믿는다.

이 일은 한동안 계속되어 왔기 때문에 실제로 효과가 있다고 가정볼 수도 있다. 그렇지 않다면 "블랙 에디션" 모델이 그렇게 많이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가장 최근에는 혼다가 2020년 파일럿 모델을 기반으로 블랙 에디션을 내놨다.

내일 대리점에 도착한 신형 블랙 에디션 트림은 4만9,620달러(한화 약 5860만원)로 2020년 혼다 파일럿 라인업에서 가장 비싸다. 3만1,550달러(약 3720만원)부터 시작하는 기본 파일럿 LX에 비해 거의 50%나 가격이 높기 때문에 블랙 에디션은 단순히 스타일링 업그레이드 이상의 것을 보여줘야 한다.

혼다 리지라인 블랙 에디션의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신형 레인지탑 파일럿은 크리스털 블랙 펄 페인트로 마감되며 그릴과 테일게이트에 블랙 에디션 배지가 부착되어 있다. 이 SUV는 검은색 페인트로 칠해진 20인치 합금 휠이 적용되었다. 이외, 그릴, 헤드라이트 트림, 사이드 트림, 도어 핸들, 윈도우 트림, 안개등 액센트를 모두 블랙색상으로 처리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내부에는 대시, 도어, 센터 콘솔을 위한 빨간색 액센트 조명이, 그리고 앞줄과 2열 시트, 도어 패널, 스티어링 휠에 빨간색 액센트 스티칭과 결합되어 있다. 다른 독특한 터치로는 앞좌석 및 바닥 매트에 양각된 블랙 에디션 로고와 앞좌석 및 두 번째 좌석을 위한 가죽에 빨간색 액센트가 적용되어 있다.

최고사양 엘라이트 트림을 기반으로 한 2020년형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기본적으로 모든 사양이 적용된 모델이다. 표준 기능으로는 9단 자동 변속기, 진정한 토크 벡터링을 갖춘 지능형 가변 토크 관리(i-VTM) 올-휠 구동 시스템, 2열 최고급 시트, 혼다 센싱 안전 팩 등이 있다.

기술 하이라이트는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와 호환성을 갖춘 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오디오 시스템, 캐빈톡 공용 주소 시스템, 무선 스마트폰 충전, 핸즈프리 파워 테일게이트, 4G LTE 차량 내 Wi-Fi 기능/호환성 등이다.

후자는 아마존 키 인-카 딜리버리, 도난 차량 로케이터, 지오펜싱 및 속도 경고, 향상된 도로 지원, 자동 충돌 알림, 원격 시동, 심지어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와 같은 확장된 구독 기반 혼다링크(HondaLink)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TAGS
혼다 파일럿 블랙에디션 어둡다 일본이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