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부터 독특한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모델 공개 … 750대 한정 생산

기자 2019-09-04 00:07:23

BMW는 회사의 새로운 M4 에디션 M 헤리티지 모델을 소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750대만 한정 생산하며 라구나 세카 블루, 벨벳 블루 메탈릭, 그리고 이몰라 레드 색상만 입혀진다.

생산되는 모든 M4 에디션 M 헤리티지 모델은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루프에 BMW M을 상징하는 컬러띠를 적용한다. 스타 스포크 디자인의 20인치 M 경량 알로이 휠이 적용된다.

내부에서는 이몰라 레드 모델의 경우 붉은 색상의 가죽이 시트 중앙과 도어 판넬 일부에 적용된다. 라구나 세카 블루와 벨벳 블루 메탈릭 모델은 화이트, 그리고 블랙 색상의 가죽 시트에 M 헤리티지 로고가 헤드레스트에 적용된다. 도어 실에도 한정판을 나타내는 각 차량의 생산 번호가 새겨진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기술적 변화는 없다. , M4 에디션 M 헤리티지는 트윈터보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을 얹고 최고출력 444마력에 550N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는 뜻이다. BMW는 한정판 모델이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7단 듀얼 클러치 중 어떤 유닛을 사용할지 공개하지 않았다. 두 유닛은 현재 M 모델에 적용되는 변속기다.

BMWM4 에디션 M 헤리티지 모델의 판매를 올해 11월에서 내년 4월 사이에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가격 디테일은 론칭 시점이 가까워지면 공개될 예정이다.

강호석 press@autocast.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