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토요타・인피니티 등 일본차, 판매 꿈틀대자 서비스 강화
데일리 뉴스

토요타・인피니티 등 일본차, 판매 꿈틀대자 서비스 강화


0
[오토캐스트=이다정 기자] 일본산 불매운동 여파로 움츠러들었던 일본 자동차 브랜드가 활동을 재개하고 있다. 거센 불매운동과 판매량 급감으로 중단했던 판촉, 서비스 홍보 활동을 서서히 시작한다. 2일 토요타, 인피니티 등 일본차 브랜드는 연말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비롯해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코리아는 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패키지,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가격과 공임에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18일부터 전국 렉서스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드라이빙 딜라이트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딜러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순정 타이어, 12볼트 배터리(하이브리드 보조배터리 포함), 하이브리드 메인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 교체 시 부품가격 및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피니티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QX30 AWD 트림 구매 시 최대 1,000만원의 구매 지원금 또는 무이자 60개월 할부 혜택 및 600만 원 상당의 주유비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Q60의 경우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시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선수금 50%, 일부 재고에 한함)을 제공한다.

또 오는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상 수리비 10% 할인(최고 50만 원 한도, 유리교환 및 타이어 교환 제외) 및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일본차 판매량은 지난 석 달간 급감했다가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토요타는 지난 9월 374대를 판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981대) 60% 가량 판매가 떨어졌다가 지난 10월 408대로 소폭 올랐다. 닛산은 지난 9월 판매량이 46대까지 떨어졌다가 10월 139대로 늘었다. 혼다는 지난 9월 166대에서 10월 806대로 증가했다.

dajeong@autocast.kr
TAGS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