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폭스바겐, 티구안 3박4일 시승권 11번가서 판매한다
데일리 뉴스

폭스바겐, 티구안 3박4일 시승권 11번가서 판매한다


0
폭스바겐코리아가 온라인쇼핑몰 11번가와 손잡고 티구안 장기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22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하며 최대 3박 4일간 시승이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시승 프로그램은 티구안을 구매하기 전 충분히 경험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기존 전시장에서 영업사원과 동승 하에 진행되는 시승은 30분 내외로 짧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출퇴근 길이나 일상 생활 등 본인이 실제로 자주 이용하는 루트를 통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1번가에서 장기 시승권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5만원에서부터다. 일정은 주말, 공휴일, 연휴 기간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비대면 방식으로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 이후 해피콜을 통해 시승 관련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승은 5월 1일부터 시작이다. 시승을 위한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울 지역에 한해 제공한다. 

5월 말까지 티구안의 사륜구동 모델인 4모션 프레스티지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향후 7인승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출시되면 해당 차량도 시승차로 추가 확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11번가 내 레저/여행 상품 등과 연계해 장기 시승권 구매 고객이 여행 계획 시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전도 추가 구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장기 시승 프로그램 이용 후 티구안을 계약, 출고 할 경우 11번가 시승권 결제 금액의 100%를 SK Pay 포인트로 전액 지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승 차량 클리닝 및 방역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러 티구안은 타볼수록 매력이 커지는 차 인만큼 고객들이 충분히 경험한 후 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11번가와 함께 이번 이색 장기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돕고, 라이프스타일에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민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ajeong@autocast.kr
TAGS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티구안 티구안시승 폭스바겐코리아 11번가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