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볼보차, 세번째 인증 중고차 매장 ‘볼보 SELEKT 수원Ⅱ’ 개장
데일리 뉴스

볼보차, 세번째 인증 중고차 매장 ‘볼보 SELEKT 수원Ⅱ’ 개장


0
[오토캐스트=이다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기도 수원에 브랜드의 세 번째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에 따르면 지난 1일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와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중고차매매단지 도이치오토월드(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08-5)에 ‘볼보 SELEKT 수원Ⅱ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 SELEKT 수원Ⅱ 전시장은 김포, 수원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이다. 수원은 전국 중고차 거래량의 절반이 이뤄지는 곳으로 볼보자동차는 이미 지난 3월 볼보SELEKT 수원Ⅰ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전시장은 연 면적 470㎡ 규모로 최대 14대 차량의 전시가 가능하다. 또한 공식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통과한 차량만을 전시해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이 위치한 도이치오토월드 단지 내에는 자동차등록사업소가 있어 차량 구매에서 등록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다. 
 
볼보자동차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볼보 SELEKT 수원Ⅱ 전시장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또 방문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고급 볼펜과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전시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와 커피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한편 영어 단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 셀렉트(SELEKT)는 최초 등록일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미만 차량 중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인증을 거친 중고차를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중고 사업 명칭이다. 출고 후 7일 혹은 주행거리 700km 미만(선도래 기준)차량에서 하자와 결함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하다. 아울러 1년 2만km의 책임 보증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018년 국내에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를 런칭했다. 지난 2018년 3월 첫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김포에 열었으며, 볼보 셀렉트는 2018년 대비 2019년 98%, 2019년 대비 2020년 약 36%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dajeong@autocast.kr
TAGS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볼보셀렉트 볼보중고차 볼보인증중고차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