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포함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강명길 기자 2021-08-27 09:42:40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캐딜락이 전국 시승 이벤트 ‘Thanks Driving Day’를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주요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고객들은 지난달 출시한 SUV 에스컬레이드와 대형 3열 SUV XT6, 어반 SUV XT5, 세단 CT4, 중형 세단 CT5 등 캐딜락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지난달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시승 이벤트에 포함했다. 신차는 업계 최초 38인치 OLED 디스플레이 및 AKG 사운드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들을 위해 증정품도 마련했다. 참가 고객 전원에게 시승 차종 모양으로 제작된 캐딜락 그립톡을 제공하며 시승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키링을 증정한다. 

또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하며 대상 수상 고객에게는 캐딜락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며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