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다음달 뉴 TGS 덤프 · 대형 카고 출시 할 것"

강명길 기자 2022-01-21 09:40:0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2월 ‘뉴 MAN TGS’ 덤프트럭과 ‘뉴 MAN TGS’ 대형카고트럭을 동시에 출시해 새로운 트럭 라인업인 ‘뉴 MAN TG 시리즈’를 완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차는 뉴 MAN TG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하는 동시에 한국 현장의 목소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뉴 MAN TG 시리즈는 2000년 TGA를 출시한 이후 20년 만에 이뤄진 풀체인지 라인업으로 국내에는 작년 5월 트랙터 및 중대형트럭, 중소형트럭 라인업부터 출시했다. 이번 두 모델의 출시로 뉴 MAN TG 시리즈의 풀 라인업을 완성한다.  
 
뉴 MAN TG 시리즈는 개념 설계 과정에서부터 전세계 운송회사와 한국 고객을 포함한 700여 명의 운전자의 피드백을 수렴해 탄생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 라인업을 아우르는 운전 보조 기능 적용, 인체공학적인 실내 공간 등을 갖췄다. 이에 뉴 MAN TG 시리즈는 작년 판매 1000대 이상 달성의 성과를 이뤘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Thomas Hemmerich) 사장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뉴 MAN TGS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을 한국에 출시해 뉴 MAN TG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 출시를 오래 기다려 주셨던 만큼 뛰어난 제품 완성도로 한국 고객 분들의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