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레저 타이어 구매하고 태백 서킷 달려볼까?"

양지민 기자 2023-03-23 14:37:53
미쉐린코리아가 레저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월 13일부터 9월 30일 태백 스피드웨이에서 서킷 스포츠 주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저 타이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서킷 주행을 원하지만 비용과 시간문제로 이를 경험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미쉐린은 브랜드 레저 타이어를 장착한 고객들이 안전하게 서킷을 즐길 수 있도록 태백 스피드웨이와 손잡고 서킷 스포츠 주행 경험 기회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미쉐린 공식 인증 취급점을 통해 미쉐린 파워 슬릭 2, 미쉐린 파워 컵 2,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 5, 미쉐린 파일롯 파워 2CT 등 미쉐린 파워 제품군 1세트 구매 시 태백 서킷 스포츠 주행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인 1일, 주중 사용이 가능하며 공식 인증 취급점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서킷 주행 전에는 서킷에서 제공하는 기본 교육을 이수하고 라이선스를 취득해야 한다.  

미쉐린의 레저 타이어인 미쉐린 파워 제품군은 전/후륜 듀얼 컴파운드 기술이 적용돼 최고의 직진 주행성과 코너링 시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드에 사용된 카본블랙 화합물은 더 많은 시간을 주행해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속할 수 있게 해 트랙에서 최고의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