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기아차, 인도에 ‘BEAT 360 델리’ 개관으로 셀토스 붐 이어가
데일리 뉴스

기아차, 인도에 ‘BEAT 360 델리’ 개관으로 셀토스 붐 이어가


0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기아자동차는 인도 수도 뉴델리에서 남쪽으로 30km 떨어진 신도시 구르가온에 브랜드 체험관 ‘BEAT 360 델리 개관했다고 10(현지시간밝혔다기아차는 지난 7 셀토스를 인도 시장에 처음 선보인  9월까지 예약 대수가 5만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기아차는 ‘BEAT 360 델리’ 개관으로 현지에 특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려 하고 있다.

‘BEAT 360 델리 지난 2017 서울 압구정동에 ‘BEAT 360 청담 개관한데 이어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같은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 공간은 인도의 신도시인 구르가온의 복합상업단지 ‘DLF 사이버 허브’ 내에 150 규모로 자리잡았다.

여기서 기아는 소비자들이 가상 주행 체험관미디어 차량 커스터마이즈  등을 체험하며 브랜드의 제품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기아차는 셀토스가 기아 인도공장에서 생산판매하는  모델인 만큼판매를 위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벌이고 있다이와 더불어 디자인 경쟁력을 강조하는 테마의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며 브랜드 노출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기아차는 셀토스 판매 개시  달인 지난 8  열흘 만에 6236대를 판매했고, 9월에는 7554대를 판매하며 2개월 연속 미드 사이즈급 SUV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와 셀토스에 대한 인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있도록 시장 경쟁력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을 다양하게 펼쳐나갈 ” 이라고 전했다.

cdyc37@autocast.kr
TAGS
오토캐스트 기아자동차 셀토스 인도 비트360 소형SUV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