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어린이 교통안전 위한 봉사활동 진행
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어린이 교통안전 위한 봉사활동 진행


0

[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메르세데스-벤츠가 부산 해운대구 신재초등학교에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15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부산지역 딜러사를 포함한 임직원 4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재초등학교 인근 통학로에서 실시했다이곳은 교통 혼잡 지역에 위치해 있으나 통학로와 달리 담장 주위에 인도가 없어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될 상황이었다또한 초등학교 외벽이 심하게 노후돼 새로 벽화 작업이 필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문제 해결에 앞장서 학교 외부 벽면  아이들의 통행로에 미화 작업과 더불어 교통안전 메시지를 담은 담벼락 벽화를 기획했다참가자들은 통학로를 지나는 운전자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메시지를 벽화에 그려 넣었다.

박진희 교장은 “학교 담벼락이 오래되어 칠이 벗겨지고 오염된 상태로 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했는데이번 행사를 통해 안전한 통학로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랄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더불어 지역민의 교통안전 인식도 함께 개선될 거라 믿는다 밝혔다.
유재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스타자동차 회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유재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스타자동차 회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은 “이번 활동으로 부산에서   번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이 이루어졌다부산지역 복지기관 대상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 모바일키즈 더불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부산지역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밝혔다.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인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활동의 일환이다국내 다임러 계열사 임직원  공식 딜러사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 함께 진행하는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지난 2017 이래 서울  부산지역 5 초등학교에서 실시됐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보행 안전 확보를 위한 ‘스쿨존  차량 비상등 켜기’ 라디오 공익광고캠페인을 서울  수도권 지역에 이어 부산지역에서도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cdyc37@autocast.kr
TAGS
오토캐스트 메르세데스 벤츠 봉사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