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데일리 뉴스 BMW·MINI 과거 현재를 한자리에! 코오롱 모터페스티벌 2019 개최
데일리 뉴스

BMW·MINI 과거 현재를 한자리에! 코오롱 모터페스티벌 2019 개최


0
[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 BMW MINI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지난 20 ‘코오롱 모터 페스티벌 2019’ 개최했다고 29 밝혔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모터스포츠에 입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테마로 진행했다메인 프로그램은 참가 고객이 직접 BMW MINI 차량을 가지고 펼치는 짐카나 레이스로 BMW 3시리즈, BMW 고성능 M 클래스, MINI JCW 클래스, MINI Cooper 클래스로 나눠 진행했다.

행사에는  18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행사에 참가한  여성 고객은 “이번 기회로 모터스포츠를 처음 접하게 되어 흥미로웠고다양한 이벤트와 사이드 프로그램이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했다 소감을 전했다.
 외에도 BMW, MINI 헤리티지를 느낄  있는 클래식  전시회  퍼레이드, BMW M MINI JCW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특히 롤스로이스 시승 프로그램은 코오롱 모터스에서만 만나볼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성우 배한성씨가 진행한 클래식  도슨트 프로그램과 클래식  레이스에는 국대 최대 BMW 클래식  동호회  클러치(Team Klutch) MINI 클래식  동호회 마이티 미니(Mighty MINI) 참여했다 클러치 동호회 관계자는 “아시아에 1 밖에 없는 1세대 M3 EVO2 비롯해 1세대 8시리즈다양한 버전의 클래식 MINI  희귀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있는 멋진 축제였다 밝혔다.
레이스 행사에 도전한 참가자들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상금  상품이 제공됐다한국타이어레드불뱅앤올룹슨 등의 브랜드들이 스폰서로 참여했다.

한편올해  회를 맞이한 코오롱 모터 페스티벌은 향후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코오롱 모터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모터스 네이버 공식 포스트(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36510841) 혹은 전국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dyc37@autocast.kr
TAGS
오토캐스트 코오롱 페스티벌 클래식카 bmw 미니 정영철 e30
SHARE

Autocast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