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바뀔 땐 차량점검 부터!" 포드·링컨, 새봄맞이 차량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강명길 기자 2022-02-28 10:41:1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2022 새봄맞이 웰컴 앤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대상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이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서비스와 필요 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교체 15% 할인, 유상수리비 10%할인(사고 수리/타이어 교환 제외) 등 다양한 혜택들을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 모두가 답답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과 행복했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Welcome’의 의미를 다시 되새기고자 마련했다”며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받음으로써 일상 속 안전운전을 바탕으로 미리 대비하는 계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