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4년만에 시즌 오프닝 행사 '2023 모토라드 데이즈' 성료

강명길 기자 2023-03-06 17:41:49
BMW 모토라드가 지난 4일 부산 영도군 일대에서 '2023 모토라드 데이즈'를 개최했다. 


4년만에 개최된 이번 시즌 오프닝 행사에는 전국에서 약 1000명의 고객이 참석해 한해 동안의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했다. 특히 올해는 BMW 모토라드 100주년을 기념해 한층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모토라드 데이즈로 확장해 방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BMW 모토라드 존에는 BMW 모토라드 10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인 R nineT 100주년 기념 모델을 비롯해 GS, 헤리티지, 스포츠, 시티 등 4가지 존으로 구성된 바이크 전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 존을 운영했다.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거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전문 인스트럭터 인솔 아래 부산 영도 지역을 라이딩 하는 BMW R 18 시승체험이 이루어졌으며, 전문 스턴트맨이 펼치는 BMW 모터사이클 쇼도 진행됐다.

다양한 방문객을 위한 조이 게임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대형 퍼즐을 시간안에 맞추는 100주년 기념 퍼즐, 시간 안에 많은 카드를 뒤집는 경쟁 게임인 미션 카드 뒤집기 등이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진행된 BMW 모토라드 100주년 축하 공연에는 배우 류승수가 모토라드 토크 콘서트에서 유쾌한 멘트로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가수 에일리, 김조한, 울랄라세션 등이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부대 행사인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 1등 상품을 뽑은 고객에게는 BMW의 럭셔리 모터사이클인 'G 310 R'가 제공됐다. 이 외에도 제주도 2박 3일 여행 상품권, BMW 모토라드 라이딩 기어 등의 다양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당일 방문 고객들에게 증정됐다.

BMW 모토라드 코리아 황영기 신임 총괄은 "더욱 다채로워진 모토라드 데이즈 행사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며, "BMW 모토라드는 앞으로도 매년 모토라드 데이즈 시즌 오프닝 개최를 통해 국내에 더욱 더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토라드 데이즈는 2001년부터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최대규모 모토사이클 축제 중 하나다. BMW 모토라드는 올해부터 모토라드 데이즈를 전세계 마켓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모토라드 데이즈를 열 계획이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