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성능 전문가와 함께 확인하는 ‘믿고(MEET-Go)’ 서비스 론칭

양지민 기자 2023-04-04 15:16:50

엔카닷컴이 새로운 ‘믿고(MEET-Go)’ 서비스를 선보인다.

믿고 서비스는 차량 전문가가 직접 중고차 정보를 명확히 고객에게 고지하고 설명해 주는 서비스다. 차량을 충분히 확인한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과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중고차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 등을 위한 서비스이다. 

자동차의 주요 69가지 항목에 대해 엔카가 직접 성능상태 점검을 완료했고, 외관 스크래치와 휠, 타이어 상태, 실내 시트, 냄새 등 100여가지 항목의 추가적인 검수도 진행한다.

첫 번째 믿고 센터는 경기도 수원에 오픈했으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엔카 홈페이지 및 앱에서 믿고 차량을 확인해 원하는 매물을 선택한 후 센터 방문을 예약하면 된다. 믿고는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1대 1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한 번에 최대 2대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구매 시 대출 및 명의 이전 등 센터 매니저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이외 7일 동안 타보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7일 책임 환불제’를 비롯해 ‘엔카보증’, ‘엔카페이’ 등 추가적인 엔카 서비스도 진행 가능하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닷컴은 지난 20여년 간 다양한 신뢰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왔다”라며, “신규 서비스 ‘믿고’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중고차를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