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하반기 OTA 업데이트 진행...폴스타 2 엔터테인먼트 기능 강화

임상현 기자 2023-08-02 10:01:13

폴스타가 오는 9월부터 세 단계에 걸친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통해 폴스타 2의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다. 기존 고객은 포함해 새롭게 폴스타 2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모두 업데이트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하반기 업데이트 예정인 항목은 총 다섯 가지다. 티맵(TMAP) 고도화를 비롯해 티맵 스토어 내 애플리케이션 추가, AI 플랫폼 누구(NUGU) 2.0 출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인 카 페이먼트 시스템 도입 등이다. 

9월 업데이트에선 운전자의 주행 패턴 학습 및 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맵 스토어에는 뉴스와 파이낸스, 팟캐스트(팟빵), 오디오북(윌라), 웹브라우저 비발디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한다. 

10월에는 강화된 AI 플랫폼 누구 2.0을 출시할 예정이며, 12월 중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웨이브, 간편 결제 시스템 인 카 페이먼트을 도입할 계획이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