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한국 프리미엄 AMG 배터리 국내 론칭

양지민 기자 2023-03-23 10:45:07
한국앤컴퍼니가 오는 4월 1일 한국 프리미엄 AGM 배터리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론칭을 통해 기존 아트라스비엑스 단일로 선보였던 한국앤컴퍼니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은 AGM 배터리와 MF 배터리 각각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한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 새로운 배터리의 국내 출시에 대해 보편화된 고효율 엔진 시스템과 스마트 전력 관리 차량 기술, 다수의 전장 부품 탑재 등으로 고성능 배터리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국 AGM 배터리의 기술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배터리는 시동 성능에서 국내 납축전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엑스 프레임 플러스 극판 기술과 AGM 극판군 압축 기술을 적용해 한층 강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110% 향상된 저온 시동 성능으로 추운 날씨에서도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이와 함께 급속 충전 회복 성능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175% 향상해 ISG 기술 적용 차량이 요구하는 급속충전 성능을 충족, 운행 중 배터리 충전 부족에 따른 출력 감소로 ISG 기능이 비활성화되는 현상을 방지한다. 장수명 ALLC 기술이 적용된 만큼 성능은 물론 제품 수명까지 개선했다. 

한국 AGM 배터리는 오는 4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아트라스비엑스 배터리 대리점, 전국 차량용 배터리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장인 2년·4만㎞의 프리미엄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