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국내 공식 계약 돌입…5월 신차 인도 예정

신승영 기자 2024-02-08 09:38:20

이네오스 공식수입사인 차봇모터스가 그레나디어 공식 계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공식 계약은 차봇모터스 공식 홈페이지(chabotmotors.com)에서 트림, 색상, 옵션, 액세서리 등을 선택한 후 계약금을 결제하면 완료된다. 계약금 500만원은 본계약 체결 후 주문 차량 생산 전까지 환불이 가능하다. 더불어 서울 성수동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대표번호(1551-8943)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다.

차봇모터스는 작년 3월 신차 공개를 진행하고 7월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 바 있다. 그레나디어는 견고하고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미와 최신 편의 사양을 결합했다는 평가다. 구체적으로 BMW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과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멀티 디퍼렌셜 록, 솔리드 빔 액슬 등을 갖췄다.

차봇모터스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초부터 오프로드 시승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 차량 인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부산모빌리티쇼,

부산모빌리티쇼, "제발 좀!"

2024 부산모빌리티쇼가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넥스트 모빌리티, 세상의 중심이 되다'를 주제로 내걸고,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