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 오픈…순정부품 최대 40% 할인

강명길 기자 2021-08-31 09:44:5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는 용산구의 두 번째 서비스센터로 서울역 5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벤츠는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95.27㎡ 1027평 규모의 지상 3층, 지하 3층 규모로 총 6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최대 40대 차량의 정기 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2층에 마련한 액세서리&컬렉션 샵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다양한 제품들이 탑재 또는 함께 전시돼 있어 실제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벤츠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월 29일 까지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에서 순정부품, 액세서리&컬렉션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총 세 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벤츠 캠핑 컵 세트, 벤츠 캠핑 왜건 등을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디지털하우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문을 연 용산 청파 서비스센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7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124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