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1 겨울 캠페인 실시…27개 영역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강명길 기자 2021-11-22 10:52:4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폭스바겐 코리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2021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상 진단 서비스인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겨울철 교환이 필요한 부품 및 타이어, 차량용 액세서리 등의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을 포함해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진단한다.

아울러 겨울철 차량의 안정적인 시동 성능을 발휘하는데 필요한 배터리와 예열 플러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폭설 등의 상황에서 주행 시야 확보를 위한 등화장치 20%, 와이퍼 및 워셔액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이어 점검 후 교체 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플레이모빌 등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차량용 옷걸이, 카시트용 시트커버, 시트백 오거나이저 등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해서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티구안 및 아테온 모델 클리어런스 품목은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