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리뷰] "우린 <서른,아홉>에 벤츠를 타" 드라마 속 손예진의 전기차는?

강명길 기자 2022-02-22 14:48:1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최근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가 있다. JTBC의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이 그 주인공이다.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등 화려한 라인업과 예고된 죽음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중. 특히 주인공 손예진은 극 중에서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EQA를 타고 멜로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JTBC Drama 캡처

드라마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고등학교 때부터 만나 싸우기도 하고 웃기도 하며 함께 지내온 세 친구. 그러나 드라마의 시작부터 그 중 한 친구의 장례식을 예고하며 극 중 긴장감을 더했다. 
@JTBC Drama 캡처

주인공 차미조 역의 손예진은 피부과 의사로 등장한다. 입양아 출신이지만 삼성동에 사는 양부모님께 아낌없는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들과 함께 자신이 자라온 고아원에 봉사를 하러 간다. 이 때 손예진의 차량 옆에 연우진이 주차를 하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다. 

극 중 손예진이 타고 등장하는 차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EQA다. 지난 6월 출시된 EQA는 벤츠 GLA를 기반으로 제작된 순수 전기차로 효율적인 전기 구동 시스템과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및 안전 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66.5k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고 1회 충전 시 303km의 주행이 가능하다. 신차의 가격은 5590만원이다. 여기에 김선우 역의 연우진은 CLA를, 이무생은 S 클래스를 타고 등장해 극 중 매력을 더 할 계획이다. 
@DRAMA Voyage 캡처

지난 2회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정찬영 역의 전미도가 극 중 암 4기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폭풍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서른, 아홉>. 극 시작과 동시에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을 맞게 된 세 친구의 이야기는 JTBC에서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