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리뷰] "예비신랑 이진욱의 플렉스카는 AMG G 63" 벤츠, 카카오TV <결혼백서>에 차량지원

강명길 기자 2022-05-30 10:42:26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고생 끝 행복 시작. 결혼 준비는 꽃길일 줄만 알았지만 현실에 부딪힌다. 30대 커플이 마주친 K-결혼준비에 대한 내용을 그려내며 예비부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 얘기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이 드라마에 벤츠가 차량 지원으로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카카오TV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에 벤츠의 오프로더 아이콘부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순수 전기 컴팩트 SUV 그리고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 및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극 중 예비 신랑 서준형 역을 맡은 배우 이진욱은 오프로드의 아이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탄다. G-클래스 특유의 각진 실루엣 및 감성적인 요소와 4.0리터 V8 바이터보 AMG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결합해 온·오프로드 모두 아우르는 독보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억 1760만원. 극 중 예비 신랑 이진욱의 카드값 내역서를 처음으로 확인하고 "미친"을 외쳐버린 현실파 예비 신부 이연희가 이해되는 대목이다.

이 밖에도 4-도어 쿠페의 고성능 모델 AMG CLS와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등  다양한 서브 브랜드 및 세그먼트의 차량들도 등장하며 극의 몰입도를 올려줄 예정이다. 

이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은 “고성능 AMG모델부터 메르세데스-EQ,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까지 다채로운 제품 포트폴리오를 <결혼백서>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매력과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3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며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190여 개국에 방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에 차량지원">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