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예비역, 국가유공자에 JEEP 특별 할인 제공
2025-10-01
르노코리아가 올해 연말까지 대한민국 곳곳의 겨울 풍경 명소를 공유하는 '르노 K-트립(K-Trip)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중 1등을 선정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겨울 명소에서 르노 차와 함께 찍은 사진을 '#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르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접수가 완료된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여름 '경기도 내 여행 명소'를 바탕으로 시즌1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 르노코리아는 12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종료되는 12월 말까지 모델별로 최대 160만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파워트레인에 관계 없이 생산 월에 따라 110~160만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모델 구매 고객은 최대 54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 역시 파워트레인에 따라 40~90만원, 1.6 GTe 모델은 최대 37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다일 기자 auto@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