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24시즌 오픈

신승영 기자 2024-03-11 13:25:57

현대차그룹이 2024시즌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운영을 오는 4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기초부터 레이싱 테크닉까지 실력에 맞는 드라이빙 스킬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와 남녀노소 동반 고객 모두 즐겁고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플레저’로 각각 구성됐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은 충남 태안 한국테크노링 주행시험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더불어, 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트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별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반떼 N과 아이오닉5 N 뿐만 아니라 아반떼 N1/N2 컵카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성능 전기차 전용 최상위 심화 교육인 ‘GT 퍼포먼스’도 새롭게 운영한다. 기아 EV6 GT를 활용해 섬세한 성능 컨트롤과 서킷 공략 등 7시간 이상 1:1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 시즌 드라이빙 플레저 부문에서는 ‘캠핑 익스피리언스’가 신설되고, ‘주니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이 강화된다.

캠핑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은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인근 오토 캠핑장에서 아이오닉5 또는 EV9과 함께 1박 2일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어 주니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4~6세 또는 7~9세 연령대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을 신설해 자동차 모형을 만들고 전용 앱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2024 시즌에는 차량을 체험하는 공간을 넘어 가족과 함께 방문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