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하이드아웃 크루' 모집…이게 바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신승영 기자 2022-10-04 11:52:39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달 4일부터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와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하이드아웃 크루' 모집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30~40대 남성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루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낚시나 차박, 캠핑, 등산 등과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1박2일 동안 신형 V60 CC 시승 기회와 팀워크를 위한 소정의 상품을 지원한다. 더불어 SNS 포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선물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30~40 남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태그된 친구들이 모두 동행 희망 의사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중 최종 6개팀(팀당 최대 4명)을 선정해 크루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총괄 이만식 전무는 "자신의 취향과 취미를 지키고자 하는 이 시대의 멋진 3040 남성들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하는 취지로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V60 크로스컨트리가 선사하는 일상의 모험과 역동적인 삶의 자세를 경험하며 소중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