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볼보 빌리지’ 행사 개최...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 체험

임상현 기자 2023-04-20 10:56:05

볼보자동차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보자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해 낸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마련되어 있다.
 
이만식 볼보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볼보가 제시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볼보 빌리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볼보 빌리지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