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XC40 다크에디션 온라인 판매 4분만에 완판

강명길 기자 2024-04-02 11:25:15
볼보자동차코리아가 XC40 다크 에디션(Dark Edition) 온라인 판매 시작 4분 만에 전량 판매했다고 밝혔다.

현재 XC40은 출고까지 약 6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만 이번 XC40 다크 에디션은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 

44대 한정 판매된 XC40 다크 에디션은 최상위 얼티메이트 다크 트림을 바탕으로, 외관은 오닉스 블랙 단일 컬러에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 루프 레일에도 고광택 블랙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기존 19인치 휠과는 다른 20인치 5-더블 스포크 블랙 다이아몬드 컷 휠을 넣었다. 

아울러 드리프트 우드(Drift Wood), 스웨덴 오레포스(Orrefors®) 크리스탈 기어노브, 하만카돈 (Harman Kardon) 사운드 시스템, 어드밴스드 공기 청정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또한 레이더, 카메라 및 초음파 센서 어레이로 구성된 최신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기반 최고급 안전 패키지를 동일하게 적용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볼보의 모든 패키지와 블랙 디테일을 담은 XC40 다크 에디션에 많은 관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의 감성과 매력을 가진 한정판 모델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부산모빌리티쇼,

부산모빌리티쇼, "제발 좀!"

2024 부산모빌리티쇼가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넥스트 모빌리티, 세상의 중심이 되다'를 주제로 내걸고,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