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드비젼, TISAX 보안 최고 레벨 획득...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임상현 기자 2023-04-27 09:49:21

스트라드비젼이 독일자동차산업협회(VDA)로부터 글로벌 정보보안 관리 인증인 ‘TISAX(티삭스)’에서 최고 평가 레벨(AL3)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트라드비젼의 TISAX(티삭스) 인증은 유럽 및 전세계 OEM을 포함한 자동차 산업 공급망에서 요구되는 정보 보안 표준을 충족하여 객체 인식 솔루션 ‘SVNet’의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공인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TISAX(티삭스)는 자동차 제조사들마다 보유하고 있는 서로 다른 정보보안 평가기준을 표준화하기 위해 VDA에서 만든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이다. 국제표준화기구(ISO)의 ISO/IEC27001를 바탕으로 정보보안체계, 데이터 보호 체계, 시제품 보호 체계 등 3개 측면에서 보안성을 평가하고 있다. 

김준환 스트라드비젼 대표는 “스트라드비젼은 고객과 파트너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정보보안을 제공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