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위해 현대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KARA는 현대차의 원 메이크 레이스 대회인 '현대 N 페스티벌'에 다양한 관람객이 유입되도록 힘을 쏟을 예정이다. 더불어 뉴스레터와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대회를 적극 홍보하고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어 현대차는 KARA 회원을 대상으로 N 머천 증정 이벤트부터 사파리 체험권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KARA 측은 "현대차와 함께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전문성을 토대로 상호 긴밀히 협력해 국내 모터스포츠의 규모와 위상이 한층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승영 sy@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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