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2023 협진회 정기총회’ 개최...동방성장·상생협력 강화

임상현 기자 2023-04-21 10:00:02

타타대우상용차가 지난 20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해 ‘2023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경상남도 통영시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 개최된 행사는 김방신 사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과 90개 협력사 대표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타타대우는 제품 품질 향상과 기술 개발, 부품 공급 안정화 등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자 이번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

먼저 개최된 타타대우 협진회 정기총회에선 지난 한 해 동안 협진회 운영 및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지역별 우수 회원사를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회원사로는 p경인지역 덕창기계 박진완 대표이사 p충청·호남지역 가야미 김수연 대표이사 p영남지역 영동테크 윤찬헌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벤더 컨퍼런스에서는 부품 공급 안정화 및 품질 향상, 기술 개발 등에 기여한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시상식’이 열렸다

타타대우는 차량의 주요 부품 생산을 담당하는 각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p동반성장상 코오롱글로텍 방민수 대표이사 p공로상 한엑스 한성희 대표이사, 와이케이 이희천 대표이사, 이수산업 차기철 대표이사 p기술혁신상 모트렉스 김준선 대표이사 pBest Supplier 명보기업 조석진 대표이사, 에스아이오토 김홍곤 대표이사, 상봉모터스 이제훈 대표이사 등을 각 부문 수상 대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대표들은 동반성장을 위한 상호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타타대우의 판매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정적인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방신 타타대우 사장은 “어려운 국내외 경제 여건에서도 함께 극복하고자 타타대우상용차와 밀접하게 소통해온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파트너로서 협력사와 가치 성장을 실현시키는 타타대우상용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